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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령단] 공식개발일지#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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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어느덧 가을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시원한 날씨네요.

모두들 재밌게 개발하고 계신가요? :)

내부에서 이것저것 테스트와 함께 전투시스템 관련된 개발이 한창이라

내용이 많지는 않지만, 이번 한주의 개발일지도 공유합니다!


[기획 + 개발]

글로 설명하긴 어렵지만 현재 한경이 움직이게 될 구간 1을 계속해서 다듬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비해 이것저것 많이 추가된 모습입니다.

틈틈히 전투시스템의 보완점을 물색하면서 RPG의 기본요소들을 살리는 방향을 기획 중입니다.

지난 번과 비해 속도감과 타격감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디자인]

현재 한경의 월도애니메이션이 자연스럽게 연동이 되지 않고 끊기는 것 같다는 내부의견이 있어서

현재 원인을 분석하며 해결을 해나가는 중입니다. 어셋을 활용한다는 것이 정말 쉽지 않네요.

위 두 모션은 변경 후 테스트 해본 애니메이션 콤보입니다. 지난번에 비해 방향성이 어느정도 일치하다보니

나아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완벽하게 이어지지는 않아 현재 추가연구중입니다.

사찰에 등장하게 될 보스 몹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두 도끼를 쓰는 타락한 도깨비 컨셉으로 가져갈 예정이며,

아직 러프한 단계입니다. 드디어 보스다!

세부 모델링에 들어가기 앞서,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적용이 되는지 확인을 위해

임시로 엔진으로 가져와 테스트해봤습니다. 큰 문제는 없는데 모션 끝에 살짝 루트가 미끄러지는 현상이 있어서..

애니메이션 제작자에게 문의메일을 보내니 바로 수정한 원본을 보내주네요. 에휴. ㅎㅎ

(여러분 어셋을 너무 신용하지마세요)


막상 정리해보니 보여드릴게 좀 있는 것 같아서 마음이 놓이네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남은 9월도 모두 화이팅입니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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