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주만에 다시 개발일지를 공유합니다!
내부적으로 정비해야할 부분도 있고, 개인적인 이슈도 있어서
개발일지를 올리지 못했네요.
그래도 개발은 꾸준하게 진행한만큼, 지난 개발상황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기획]
레벨디자이너분이 새롭게 팀원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플레이 구간의 전체적인 흐름을 확인하며 수정 및 보완하는 작업을 가졌습니다.
동선은 동일하지만, 조금 더 다채롭게 보일 수 있는 것들을 추가하면서
유저의 지루함을 풀어줄 수 있는 부분에 대에 고민했답니다.
위 아래로 이동 및 점프할 수 있는 부분들이 적극적으로 활용 될 것 같습니다.
[디자인]
사찰 입구가 어느정도 완성이 되어갑니다!
가운데 한자 명칭은 바뀔 예정입니다. 이제 변경된 레벨 디자인에 따라서 환경을 수정하는 작업이 있을 것 같아요.
[개발]
적의 인공지능이 어느정도 개발이 완료되어서, 기획에 따라 3 대 1 다수 전투를 테스트해보았습니다만..
보시다시피 너무 정신사납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어려워요. 잡몹따위가.
아직 갈 길이 멀어보이네요. 가까운 듯 먼 그대여..
또한 추가된 기획에 따라, 올라타기 및 메달리기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조선의 꽃인 "활",
쏘는 기능도 개발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