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인기 검색어

귀령단/개발노트

22년 4월 19일 개발노트

  • -

1. 리깅다듬기

- 어제 급하게 리깅을 했던 탓인지, 쇄골부터 시작해서 이곳저곳 짜잘한 이슈들이 많았습니다.

하나하나 애니메이션들과 대조해보며 어색한 부분들을 잡는 과정을 가졌습니다.

옷 시뮬레이션과 관련됀 부분도, 가장 기본 Preset이 그나마 괜찮은 것 같아서 일단 이걸로 사용하려 합니다.

 

2. 추 얼굴 Blendshape 작성

- 아이폰을 활용해서 페이셜 캡쳐를 진행하려합니다. 이전 회사에서 여러번 작업을 했었던 파이프라인인데요.

언리얼에서는 처음입니다. 이번에는 Blendshape에 따른 Wrinkle map도 활용해볼 예정입니다.

 

 


오늘은 조소수업이 있는 날입니다.

두번째 캐릭터, 한경 스컲팅을 시작합니다.

기대해주세요 ;)

'귀령단 > 개발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4월 21일 개발노트  (0) 2022.04.21
22년 4월 20일 개발노트  (0) 2022.04.20
22년 4월 18일 개발노트  (0) 2022.04.19
22년 4월 15일 개발노트  (0) 2022.04.15
22년 4월 14일 개발노트  (0) 2022.04.14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