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인기 검색어

귀령단/개발일지

[귀령단] 공식개발일지#008

  • -

안녕하세요. 팀 아사달입니다.

무더운 여름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어느덧 7월도 중순을 지나가네요.

이번 주도 저희 프로젝트 [귀령단]의 개발일지를 공유합니다.


[ 개발 진행 내용 ]

지난 한 주는 디자인 작업은 들어가지 못하고,

기획서 다듬기 및 한경 캐릭터 관련 작업을 진행했답니다.

용추의 전투시스템도 점점 세부적으로 다듬는 중이구요!

한경이라는 캐릭터는 도술과 월도를 사용하는 인물로서,

플레이어가 조작 가능한 인물 중 하나입니다.

관련 애니메이션 어셋들을 재활용하는데에 있어서 여러 이슈들이 발생해서

해결방법 리서치 및 작업을 병행하느라 바빴던 한 주였습니다.

아직 다듬어야 할 부분들이 없지는 않지만,

개발 중인 전투관련 시스템을 간략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적의 공격 시스템이 얼추 완성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디펜스 모드도 진행 중이구요.

패링 -> 그로기 -> 처형 흐름도 얼추 개발이 완료되었습니다.

용추의 특수공격!

막상 플레이 해보니 조작감이 영 시원치 않더라구요.

아마 남은 한 주는 이 쪽을 계속 같이 다듬는 시간을 갖지 않을까 싶습니다.

슬슬 일반 적들도 컨셉제작에 들어가야 할 것 같구요.

(원래 진행 중이였던 보스 캐릭터는 잠시 홀드해두고, 일반 적부터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다음 주도 계속 해서 일지 공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빨간 버튼의 정체는!?

'귀령단 >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령단] 공식개발일지#010  (0) 2022.08.29
[귀령단] 공식개발일지#009  (0) 2022.08.29
[귀령단] 공식개발일지#007  (0) 2022.08.29
[귀령단] 공식개발일지#006  (0) 2022.08.29
[귀령단] 공식개발일지#005  (0) 2022.08.29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