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팀 아사달입니다.
무더운 여름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어느덧 7월도 중순을 지나가네요.
이번 주도 저희 프로젝트 [귀령단]의 개발일지를 공유합니다.
[ 개발 진행 내용 ]
지난 한 주는 디자인 작업은 들어가지 못하고,
기획서 다듬기 및 한경 캐릭터 관련 작업을 진행했답니다.
용추의 전투시스템도 점점 세부적으로 다듬는 중이구요!
한경이라는 캐릭터는 도술과 월도를 사용하는 인물로서,
플레이어가 조작 가능한 인물 중 하나입니다.
관련 애니메이션 어셋들을 재활용하는데에 있어서 여러 이슈들이 발생해서
해결방법 리서치 및 작업을 병행하느라 바빴던 한 주였습니다.
아직 다듬어야 할 부분들이 없지는 않지만,
개발 중인 전투관련 시스템을 간략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적의 공격 시스템이 얼추 완성되어가고 있습니다.
패링 -> 그로기 -> 처형 흐름도 얼추 개발이 완료되었습니다.
막상 플레이 해보니 조작감이 영 시원치 않더라구요.
아마 남은 한 주는 이 쪽을 계속 같이 다듬는 시간을 갖지 않을까 싶습니다.
슬슬 일반 적들도 컨셉제작에 들어가야 할 것 같구요.
(원래 진행 중이였던 보스 캐릭터는 잠시 홀드해두고, 일반 적부터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다음 주도 계속 해서 일지 공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