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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년 12월 11일 개발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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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는 못했지만..

오늘 해결한 짜잘한 이슈들에 관한 노트를 남겨둔다.

 

1. Possess되는 캐릭터 전환하기

시퀀스2를 기점으로 -> 말타는 한경에서 말에서 내린 한경으로 캐릭터 바뀌어야하는데

이 또한 말은 쉽지 구현하는게 쉽지 않았다.

딜레이 노드는 시퀀스 재생 중간에 바뀌어야 덜 부자연스럽기 때문에 넣었고

Visibility 관련 사항 또한 말 타는 한경이 보이면 안되기 때문에 넣은 부분이다. 어제는 시퀀스 상에서 제어를 했었는데,

이곳으로 옮겼다. 아, 이건 box trigger 기반의 bp다.

말에서 내린 한경은 actor hidden in game이 기본적으로 활성화 되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마지막에 켜주는 노드를 추가했다.

 

2. 카메라가 지면/벽/캐릭터를 뚫고 가는 현상 해결하기

해당하는 캐릭터의 bp에 들어가서 spring arm component의 do collision test를 활성화시켜주었다.

나무, 사물들은 현재 콜리전이 안들어가 있기 때문에- 이 또한 이번 주에는 배치하는 작업을 해줘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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