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Tracking Maya_QuickRig 관련 이슈 - 이슈 1 : 갑자기 컨트롤이 전체적으로 움직이지 않을때 Solution : 뼈 Definition이 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할 것. 수정을 할 때에는 상단 좌측의 자물쇠 버튼을 풀고 다시 연결시켜줘야 한다. 이슈 2 : 손/발 컨트롤만 작동을 하지 않을 때 Solution : HIK Mode - Full body로 되어있는지 확인 이슈 3 : 뼈 또는 컨트롤이 제대로 심기지 않을 때 (버그) Solution : 새로운 Scene에서 필요한 어셋들만 불러서 작업한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DAYBRICK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Issue Trac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_캐릭터 Skin weight 값이 제대로 적용이 안될 때. (0) 2022.10.05 Maya_Rig 끼리 Weight 값 옮기기 (0) 2022.10.04 Maya_Joint를 Reparenting 했을 때 생기는 Transform Node (0) 2022.10.04 Unity_VR_빌드시 지글거림 (0) 2022.10.04 Unity_거리에 따른 텍스쳐 뭉개짐 현상 (0) 2022.10.04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Maya_Rig 끼리 Weight 값 옮기기 2022.10.04 Maya_Joint를 Reparenting 했을 때 생기는 Transform Node 2022.10.04 Unity_VR_빌드시 지글거림 2022.10.04 Unity_거리에 따른 텍스쳐 뭉개짐 현상 2022.10.04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