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Tracking Maya_Rig 끼리 Weight 값 옮기기 - Issue : 여러 이유로, Weight 작업이 끝난 데이터를 아예 다른 리그(뼈 구조)에 옮겨야 할 때가 있다. 참 당혹스러운 일이 아닐 수없는데, 만약 메시가 동일하다면, Copy skin weight를 이용하여 옮겨줄 수 있다. Solution : 새로운 메시에 새로운 리그를 Binding 해준 뒤에, 오리지널 메시 선택 후, 새로운 메시 동시 선택 그리고 Skin - Copy Skin Weight를 해준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DAYBRICK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Issue Trac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_Lightbake시 하얗게 타버리는 현상 (0) 2022.10.05 Unity_캐릭터 Skin weight 값이 제대로 적용이 안될 때. (0) 2022.10.05 Maya_Joint를 Reparenting 했을 때 생기는 Transform Node (0) 2022.10.04 Unity_VR_빌드시 지글거림 (0) 2022.10.04 Maya_QuickRig 관련 이슈 (0) 2022.10.04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Unity_Lightbake시 하얗게 타버리는 현상 2022.10.05 Unity_캐릭터 Skin weight 값이 제대로 적용이 안될 때. 2022.10.05 Maya_Joint를 Reparenting 했을 때 생기는 Transform Node 2022.10.04 Unity_VR_빌드시 지글거림 2022.10.04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