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Tracking Unity_거리에 따른 텍스쳐 뭉개짐 현상 - 이슈 : 카메라 거리에 따라 텍스처 일부가 뭉개져 보이는 현상이 발견되었다. 유니티에서 받은 Texture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생긴 Mip Maps 이슈 때문인듯. 저 부분을 체크해제하니 문제가 해결되었다. Mip Maps는 최적화를 위해 쓰이는 이미지의 LOD와 같은 개념. 무작정 끈다고 답은 아니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즈라엘님의 Mip Maps에 관한 글을 참고하면 좋다. https://ozlael.tistory.com/45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DAYBRICK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Maya_Rig 끼리 Weight 값 옮기기 2022.10.04 Maya_Joint를 Reparenting 했을 때 생기는 Transform Node 2022.10.04 Unity_VR_빌드시 지글거림 2022.10.04 Maya_QuickRig 관련 이슈 2022.10.04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