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령단/개발일지 [귀령단] 공식개발일지#008 - 안녕하세요. 팀 아사달입니다. 무더운 여름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어느덧 7월도 중순을 지나가네요. 이번 주도 저희 프로젝트 [귀령단]의 개발일지를 공유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daybrick21/ [ 개발 진행 내용 ] 지난 한 주는 디자인 작업은 들어가지 못하고, 기획서 다듬기 및 한경 캐릭터 관련 작업을 진행했답니다. 용추의 전투시스템도 점점 세부적으로 다듬는 중이구요! 한경이라는 캐릭터는 도술과 월도를 사용하는 인물로서, 플레이어가 조작 가능한 인물 중 하나입니다. 관련 애니메이션 어셋들을 재활용하는데에 있어서 여러 이슈들이 발생해서 해결방법 리서치 및 작업을 병행하느라 바빴던 한 주였습니다. 아직 다듬어야 할 부분들이 없지는 않지만, 개발 중인 전투관련 시스템을 간략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적의 공격 시스템이 얼추 완성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디펜스 모드도 진행 중이구요. 패링 -> 그로기 -> 처형 흐름도 얼추 개발이 완료되었습니다. 용추의 특수공격! 막상 플레이 해보니 조작감이 영 시원치 않더라구요. 아마 남은 한 주는 이 쪽을 계속 같이 다듬는 시간을 갖지 않을까 싶습니다. 슬슬 일반 적들도 컨셉제작에 들어가야 할 것 같구요. (원래 진행 중이였던 보스 캐릭터는 잠시 홀드해두고, 일반 적부터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다음 주도 계속 해서 일지 공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빨간 버튼의 정체는!?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DAYBRICK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귀령단] 공식개발일지#010 2022.08.29 [귀령단] 공식개발일지#009 2022.08.29 [귀령단] 공식개발일지#007 2022.08.29 [귀령단] 공식개발일지#006 2022.08.29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