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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년 3월 15일 개발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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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소수업을 듣게 되었다.

본격적인 캐릭터 모델링에 들어가는 데에있어서

공부가 필요함을 느껴서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첫 수업을 시작했다.

입 주위를 스컲팅 했는데,

생각보다 기본기가 많이 부족함을 많이 느낀다.

앞으로 수업이 기대가 많이 돼는 만큼 열심히 잘 배워야겠다.


 

1. 첫번째 체크포인트 지형설정

- 마을 입구에서 주요 이벤트와 연결되기 때문에 이 부분은 하나의 Key point다. 사용자의 시점에서 잘 보여야 하는 부분이 있고 상징적인 의미도 포함되기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이다.

- 이 곳에 장승을 배치해보려고 한다. 이와 관련됀 어셋도 제작을 했다.

- 이외에 가는 길목 환경을 다듬었다. 끌어올리려면 끝이 없는데, 일단 정확한 플레이 구간 설정이 필요하다.

 

오늘은 이외에 별다른 작업을 진행하지 못했다.

남은 시간에는 숲이 전체적으로 경사가 져있어서 말이 붕 뜨는 현상이 있는데, 이 부분 관련 리서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https://historia.co.jp/archives/3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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