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령단/개발노트

22년 10월 4일 개발노트

문종식[지마] 2022. 10. 5. 10:37

지난 한 주간 급하게 마무리된 보스캐릭터를 엔진에 배치하고, 애니메이션 리타겟팅과 이슈사항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이렇게 하늘로 솓구쳐 버리네? :) 개발자의 도움으로, 일부 Bone 구조가 달라서 생기는 현상이였다.

전투시스템은 여기서부터 조금씩 다듬으면서 확인할 것 같고, 이제 본격적인 환경구성에 들어가야 했다.

레벨디자이너가 합류해준 탓인지 확실히 전체적인 구성이나 밀도가 올라가서 흡족한다.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고민이 되서 급하게 회의를 진행했다.

 

향후 일정 : 

 

지목[레벨디자이너]
1) 마을까지만 다듬고 사찰 뒷입구로 이어지도록 작업
2) 목업 레벨에 피직스 매터리얼 적용

종식[기획 아트]
1) 사찰 에셋 다듬기
2) 보스 다듬기

영민[개발]
1) 파쿠르 시스템 동기화 및 다듬기
2) 원거리 몬스터 및 늑대 몬스터 대응